2018년 9월 11일 화요일

동두천시개인회생무료상담

그러나 곧이어 테오는 도망치듯 대리석 광장을 가로질러 가서 지폐를 오르간의 접힌 주름 위에 오려 놓았다. 성가대가 어찌나 밝은 얼굴로 고맙다는 인사를 하는지, 테오의 발걸음도 이내 가벼 워졌다. "거봐, 어려운 일 아니지?" "네, 그래요. 여기 있으니까 참 좋아요." 카왈리가 성가를 멈추자, 무에진이 기도 시간을 알렸다. 어느 새 해가 뉘엿뉘엿 저물어 가고 있 동두천시개인회생무료상담 동두천시개인회생무료상담 동두천시개인회생무료상담 동두천시개인회생무료상담었다. 남자들이 성전 앞에 모여 선 채로 목소리를 맞추어 기도문을 암송하기 시작했다. 밤이 되기 전에 호텔로 돌아가려면 채비를 서둘러야 했다. 니자미는 다시 한 번 오랫동안 마르트 고모의 손 을 잡았다. 그리고 나서 한 손을 심장에 얹고 일라에게 고개를 숙이자, 일라도 답례 인사를 하였 다. "그런데 고모, 한 가지 물어볼 게 있어요." 자동차에서 테오가 물었다. "어째서 걸인들에게 적선을 하면 안 되죠?" "니자미 가족들이 모든 사도들의 헌금을 걷기 때문이야." 마르트 고모가 대답했다. "13세기 때부터 이 일은 집안 대대로 물려 내려왔어. 이 집안 남자들은 나이를 먹어감에 따라 자기 구역의 살림 경영자가 되었지. 학교와 의료, 진료, 묘지관리, 빈민 구호 식품 등을 구입하는 데 이 헌금을 사용한단다. 아주 건실한 경영자들이지." "묘지, 학교...... 이런 것들이 도데체 어디에 있는데요? 빈민 구호 식품이라니, 그런 건 보지도 못했어요." 빈민 구호 식품은 밤이 되면 성전 앞에서 배급되었다. 학교는 골목길 안에 있었지만, 너무 어두 워서 입구가 잘 보이지 않았다. 묘지로 말하자면 성가대가 있던 곳 바로 뒤에 위치하고 있었다. 레이스처럼 조각된 대리석 너머로 수세기나 된 오래된 무덤들이 있었으며, 진료소는 성전 한 구 석 두 그루 나무와 세 개의 무덤 사이에 자리잡고 있었다. 나자무딘에서는 삶과 죽음, 사랑과 음 악이 경탄스러울 정도로 조화를 이루고 있었다. 테오는 한숨을 쉬었다. 자기 같은 서양 사람들은 13세기에 세워진 수피교도 지역에서 오래도록 살 수가 없을 것이다. 유감스럽게도...... 일라 가조고가의 저녁 식사 사흘째 되는 날이었다. 인도에 도착한 이후, 줄곧 어리둥절한 상태에서 지내느라 테오는 바라나시라는 말을 입 밖에 낼 여유조차 없었다. 사흘째 되는 이날은 유대교 회당과 교회. 그리고 바하이 사원(마슈리크 알아 드카르)을 방문하기로 했다. 그러나 수확은 미미했다. 콘크리트 건물 한켠에 물러나 앉은 유대교 회당은 손바닥만할 정도로 작았으며, 예루살렘의 웅장함과는 거리가 멀었다. 한편 그리스도교 교 회는 전형적인 유럽 양식으로 아무런 특색이 없었다. 거대한 바하이 사원으로 말하자면, 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