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11일 화요일

경기도개인회생변호사

하마 터면 일라를 못알아볼 뻔했다. 일라는 꿈속에서나 볼 수 있을 것 같은 분홍빛 모슬린 사리를 입 고, 목에는 한 줄짜리 자그마한 검은 진주 목걸이를 걸었으며, 귀에는 루비가 박힌 커다란 금귀걸 이를 달고 있었다. 눈화장도 짙게 하고, 입술도 붉게 칠했다. "우아, 정말 여신 같으시네요!" 넋이 빠진 테오는 일라의 목에 매달리며 감격해했다. 경기도개인회생변호사 경기도개인회생변호사 경기도개인회생변호사 경기도개인회생변호사 "응 고모워, 분홍색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색이야." 일라는 겸손하게 말했다. 그리고 테오를 아이들 방으로 안내했다. 딸 팔라비와 아들 쉬브는 둘 다 테오의 나이 또래였다. 남자아이들은 만나자마자 친해져서, 곧 일제 컴퓨터 게임에 매달렸다. 일라의 남편은 항상 밤이 깊어서야 집으로 돌아오기 때문에 기다리지 않고 저녁을 먹기로 했다. 일라는 온갖 정성을 다해 흰 소스를 곁들인 닭고기와 카레로 양념한 양고기, 옥수수 전병, 요구르트를 뿌린 토마토 등, 마 르트 고모가 좋아하는 요리들을 듬뿍 장만하였다. 음식들은 각자가 덜어서 무릎 위에 놓고 먹었다. 이윽고 응고시킨 우유에 설탕을 가미해서 만 든 누가 같은 과자를 은박지로 포장한 후식이 나왔다. 테오가 조심스럽게 은박지를 벗겨 내려고 애를 쓰자, 일라가 말렸다. 인도에서는 은박지까지도 먹는다는 설명이었다. "아니, 쇠붙이를 먹는단 말씀이세요?" "금박지와 은박지만 먹는단다. 인도에서 옛날부터 전해 내려오는 읠 비방이야. 금과 은은 약이 라고 하지." "우린 그런 몇몇 금속들에게 희유원소라는 아주 현학적인 명칭을 붙였지." 마르트 고모가 끼어들었다. "서양 사람들은 알약으로 만들어서 복용하는데, 인도에서는 자연 상태로 먹는다는 차이야. 먹어 보렴." 테오는 이빨로 천천히 깨물어 보았다. 그런데 맛이 너무나 좋아서, 테오는 혼자 후식의 절반 가 량을 먹어치웠다. 다 먹고 났을 때에야, 테오는 마르트 고모와 일라가 연민어린 눈길로 자기를 지 켜보고 있음을 알았다. 은박지를 삼킴으로써 얼마간의 생명이 테오의 몸 속으로 전해지기라도 한 듯...... 침묵이 흘렀다. 이따금씩 개 짖는 소리만이 정적을 깨뜨렸다. 테오는 문득 가슴이 저려 왔다. 파리의 아파트가 생각났다. 그제서야 이틀 동안 전화를 한 번도 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12 마한트지 "엄마?" "오, 테오로구나. 왜 그렇게 소식이 뜸했니? 별일 없이 잘 지내지?" "그럼요." 테오는 어물어물 대답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