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11일 화요일

여주개인회생 이천 파산 상담

"약은 잘 챙겨먹을 테지? 피곤하지는 않니? 푹 잘 쉬고?" 몇몇 가지를 더 물어본 엄마는 갑자기 입을 다물었다. 테오에게는 엄마의 침묵이 가장 견디기 어려웠다. 테오의 귀에 엄마의 가냘픈 숨소리가 전해지자, 테오는 손에 손수건을 들고 있을 엄마 의 모습이 떠올랐다. 아무리 감추려 해도 감추어지지 않는 고통으로 마음 아파하는 엄마. "엄마?" 여주개인회생 이천 파산 상담 여주개인회생 이천 파산 상담 여주개인회생 이천 파산 상담 여주개인회생 이천 파산 상담 테오는 아주 나지막한 목소리로 속삭였다. "엄마, 사랑해요. 엄마도 아시죠?" "그럼 알고말고." 엄마는 훌쩍거렸다. "걱정마. 나도 용감하단다. 고모 좀 바꿔 주겠니?" 늘 그렇듯이 이 두 여자는 이번에도 말다툼을 했다. 마르트 고모가 물개처럼 씩씩거리며 수화기를 내려놓자마자, 전화벨이 다시 울렸다. 잔뜩 긴장 한 누나와 동생이 아빠에게 수화기를 넘겼다. 아빠와는 언제나 모든 일이 조용조용히 이루어졌다. 마르트 고모는 델리에서 보낸 이틀에 대해 이야기한다음, 더 자주 전화를 하겠노라고 약속했다. 그리고 고모는 곤란한 표정으로 무언인가 또 한가지를 약속한 후, 전화를 끊었다. 이렇게 한바탕 소나기가 지나가자, 비로소 테오는 자기가 좋아하는 파투에게 전화를 걸었다. 이 번에는 파투에게 도움을 청할 일이 없었으므로 테오는 보고 싶다는 말만 거듭했다. 언젠가 파투 와 함께 인도에 다시 올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그러다가 나중에 어른이 되거들랑 그 때 가서 함께 오도록 하자고 말했더니, 파투는 그저 "응, 그러자"라고만 대답하였다. 어느 새 마르 트 고모는 자리를 뜨고 없었다. 전화를 끊었을 때, 테오의 두 눈에 그렁그렁 눈물이 고였다. 그런 테오에게 차마 다음날 검사를 받으러 병원에 가야 한다고 말할 수는 없었다. 마르트 고모는 혼자서 고심했다. 검사는 어쩐담? 할 수 없지. 돌아오는 길에 하자. 며칠 상관인데 뭘..... 파투의 목소리를 귓가에 간직한 채 잠이 들도록 테오를 내버려두는게 좋겠다. 다음날 마르트 고모는 테오를 병원에 데리고 가는 대신, 실컷 잠이나 자도록 가만히 내버려두었 다. 기분 좋은 늦잠이었다. 바라나시행 비행기는 저녁 무렵에 출발할 예정이었다. 고모는 짐을 꾸 리기 시작했다. 룸바 기장의 조종석 비행기에서 테오는 깜짝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테오와 마르트 고모, 그리고 일라가 안전벨트 를 맨 후 비행기가 이륙하자마자 기장이 뜻밖의 방송을 하였다. "신사 숙녀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인디언 에어라인 비행기에 탑승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기장인 룸바입니다. 바라나시까지 편안한 여행이 되시기 바랍니다. 비행 시간은 약 한 시간으로 예정됩니다. 저희 비행기의 특별 손님이신 테오 군에게 특히......"

댓글 없음:

댓글 쓰기